달달쌉싸름한 브을로그

'최파타' 김산호 "'영애씨' 김현숙, 키스신 전 라면 먹고 왔다" 본문

기사 3줄 요약

'최파타' 김산호 "'영애씨' 김현숙, 키스신 전 라면 먹고 왔다"

아르느 2017. 5. 19. 15:56

'최파타' 김산호 "'영애씨' 김현숙, 키스신 전 라면 먹고 왔다" <- 기사 원문보기


1. 19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 출연하는 황찬성과 김산호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2. 이날 김산호는 "누나랑 첫 키스하는 날이었는데, 배고프셨는 지 라면을 드시고 있었다. 저는 가글도 하고 나름의 준비를 했는데 누나는 개의치 않으시더라"며 "너무하셨다"며 웃음을 지었다. 

3. 남자친구로만 출연한 것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영애씨와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팬 분들은 다른 스토리를 원하셨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현숙의 결혼에 대해서는 "드라마에서 동거도 하는 스토리였지 않나. 딸을 시집 보내는 아빠의 심정이 들었다. 기분이 이상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