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쌉싸름한 브을로그

김연자 남친 전남편 나이 프로필 본문

화제의 뉴스

김연자 남친 전남편 나이 프로필

아르느 2021. 2. 10. 19:49

김연자는 일본에서 8090년대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며 큰 성공을 거뒀고, 이로 인해 일본 내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은 한국인입니다. 2010년대 이후는 국내 활동에 주력하고 있으며, 2016년 이후에는 아모르 파티가 국내에서 역주행하며 대히트를 쳐 젊은 세대에게도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김연자 프로필

김연자는 1959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 서동이라고 하구요,

김연자 키는 154cm, 혈액형은 O 형이라고 합니다.

김연자 학력은 광주 수피아여자중학교 중퇴 이후 명예졸업,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를 명예졸업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연자 전남편 

김연자는 1982년 23살의 나이에 18살 연상의 제일교포와 결혼을 했었는데요, 이후 2012년 결혼 30년 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김연자는 전남편 김호식 씨를 일본에 진출하게 되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연자 남편 김호식 씨의 직업은 밴드 지휘자라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김연자 남편이 야쿠자라는 말이 있기도 했었지만,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김연자는 "일본에서 하루에 1억원씩 벌 때도 있었는데, 이혼 후 내 앞으로 된 재산이 하나도 없더라. 일본에서 빈털털이로 돌아왔다."며, "사실 이혼을 결심한 것은 10년 전부터였다. 제일 교포인 전 남편과 10년 전부터 갈등을 느꼈고, 지난 2012년 2월 3개월의 조정을 거쳐 5월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남편이니까 내 장래 설계도 해주겠지라는 믿음이 있었다. 남편에게 개런티가 얼마인지 물어본 적도 없고 은행에 가본 적도 없고 믿고 노래를 불렀다. 그런데 문든 뒤를 돌아봤더니 내 앞으로 된 것이 아무것도 없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젊었을 때 나는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했지만 남편은 들어주지 않았다. 우리 부부생활의 중심은 노래로 시작해 노래로 끝났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다행인 것은 결혼 전에 한국에 마련해 둔 작은 건물과 집이 있었다는 것인 입니다. 김연자는 이 건물과 집 덕분에 다시 한국에서 보다 수월하게 재기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김연자 남자친구 나이 직업

김연자는 이후 소속사 대표를 만나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하며 지난해에는 결혼 준비 중인 근황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김연자는 지난 해 2019년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서 소속사 대표와 4년쨰 열애 중이며 조만간 재혼을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김연자 연인이자 소속사 대표인 홍상기 씨는 과거 김연자가 광주에서 국민한교 4학년 때부터 노래 학원을 다녔는데 그 때 함께 다녔던 남다른 인연이 있는 사이라고 합니다.

 

김연자는 전 남편과 이혼 후 국내 복귀 과정이 난관에 부딪히면서 한동안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는데요, 귀국 후 달라진 국내 가요 트렌트에 적응하지 못했던 그녀가 아모르 파티로 재기할 수 있었던 건 소속사 대표의 도움이 컸다고 합니다.

김연자의 연인 홍상기 대표는 가수 송대관과 폭언 논란으로 진실 공방을 벌여왔던 인물이기도 한데요, 지난 2017년 KBS1 가요무대 녹화 후 송대관이 홍상기 대표와 김연자의 인사 문제로 언쟁을 벌였고, 결국 송대관이 명예훼손 등을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하며 법적 공방으로 이어지기도 했으며, 또 지난해에는 탈세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김연자 측은 탈세는 말도 안 된다면서 김연자의 유명세를 악용하려 한다며 반박했습니다. 

 

이 나이에 남자친구가 없는 것도 좀 그렇다. 남자친구는 연상이고 4년 정도 만났다. 아모르파티를 발표할 때부터 남자친구와 만나기 시작했다. 지금 나이에서 결혼에 대해 꼭 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필요는 없는 것 같다."고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지난 2018년 초 또 다른 방송에서 김연자는 남자친구와 결혼에 대해 김연자는 "결혼을 할 거다. 올 가을 즈음에 결혼을 할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벌써 남자친구와 만난지 6년이 넘었는데도 아직도 결혼 소식이 없네요. 

 

김연자는 지난해 2019년 12월에도 KBS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사랑하는 사람과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어떤 속사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는 정말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