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쌉싸름한 브을로그

유튜버 조두팔 데이트폭행 고백 “이별 때마다 폭력” 본문

기사 3줄 요약

유튜버 조두팔 데이트폭행 고백 “이별 때마다 폭력”

아르느 2021. 2. 6. 14:31

1. 인기 유튜버 조두팔이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2. 조두팔은 "그런데도 놓치기 싫었던 내가 너무 한심하다"며 "그냥 그 사람을 믿고 싶었던 것 같고 현실을 인정하기 싫었다. 이런 일들이 있을 때마다 몇 번 다퉜고, 다투면 다툴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엔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고 고백했다.
3. 그러면서 "그 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가했다"며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 너무 그 외에도 말 못할 만큼 충격적인 일들이 많았지만 그냥 말하기 싫다. 지금 내 인생은 정말 최악이다. 이 사람으로 인해 깨닫게 된 것도 정말 많았고 왠지 모르게 지금껏 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적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