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쌉싸름한 브을로그

'아싸' 김연자 "'무한도전' 섭외받고 '아모르파티' 뜰 줄 알았다" 본문

기사 3줄 요약

'아싸' 김연자 "'무한도전' 섭외받고 '아모르파티' 뜰 줄 알았다"

아르느 2017. 6. 21. 16:43

'아싸' 김연자 "'무한도전' 섭외받고 '아모르파티' 뜰 줄 알았다" <- 기사 원문보기


1. 가수 김연자가 최근 역주행의 신화를 쓴 '아모르파티'를 언급했다.

2. "MBC '무한도전' 섭외 연락 받고 화제가 될 줄 알았다. 너무 좋아하던 프로그램인데 불러줘서 고마웠다"며 "덕분에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젊은 층들이 많은 행사도 가보고 영광이다. 딴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3.  2013년 발표된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는 27일 MBC '무한도전' 출연 후 역주행의 신화를 썼다. 당시 김연자는 '미래예능연구소-자기제어능력' 편에 출연해 '아모르파티'로 어느 곡에도 리듬을 타지 않아야 하는 테스트를 받는 멤버들의 춤을 이끌어냈다.


Comments